위엠비, 대만 스마트시티 전시회 참가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navi
회사 > NEWS
위엠비 소식을 전합니다.
We can Make the Best way. WeMB

위엠비, 대만 스마트시티 전시회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22.03.29

본문

51f2383044afab3c2ca38b029cb99c4a_1648541234_1668.jpg
 

스마트 통합관제 대표기업인 위엠비(WeMB)는 22일부터 25일까지 대만 타이페이 TaiNex Hall에서 개최하는 2022 Smart City Summit & Expo에 참가한다 


위엠비는 이번 행사에 대만 총판 파트너사이자 클라우드 IDC,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인 Digicentre社와 공동으로 참가해 위엠비의 스마트 시티 통합 관제 솔루션과 이를 통한 다양한 구축 사례를 소개한다. 자사의 데이터 수집 및 처리 전문 솔루션인 TIM과 3D 디지털 트윈 시각화 솔루션인 RENOBIT을 활용하여 스마트 시티, 스마트 빌딩, 스마트 팩토리, 스마트 도시 인프라 등에 적용된 다양한 구축 사례를 선보이며, 현지의 정부 기관, 기업, 지자체 등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3D 디지털 트윈 기반을 통해 관제의 사각 지대를 없앨 수 있으므로 도시 혹은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발생 가능한 사고나 재난 등 예방 및 대응에 매우 뛰어날 것으로 생각된다’, ‘도시 내 산재된 IoT 센서 등으로부터 생산되는 데이터들을 통합 및 처리하고, 핵심 정보를 종합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어 도시 및 인프라 운영을 한층 더 효율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위엠비 해외사업본부의 정은구 이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현재 대만 내에서 3D 기반 스마트 시티 통합 관제 수요가 증가할 수 있으며, 위엠비 솔루션이 그러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그리고 위엠비의 솔루션과 구축 사례가 널리 소개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매해 타이페이를 포함하여 카오슝과 같은 대만 대도시에서 열리는 Smart City Summit & Expo는 2014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9번째를 맞고 있으며 대만에서 가장 큰 스마트 시티 기술 관련 전시회이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300개 이상의 스마트 시티 기술 관련 업체들이 참가하였고, 약 10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아이티데일리(http://www.itdail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