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페이지 열람 중
인재채용 > 복지제도 사람과 사람의 가치를 생각합니다. 즐거운 삶, 건강한 삶, 든든한 삶 구성원들이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한 삶이 기본으로 바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엠비에서 든든한 마음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모든 것을 위해 위엠비의 복지제도가 함께 합니다. 즐거운 위엠비 건강한 위엠비 든든한 위엠비 즐거운 위엠비 장기근속자 포상제도 우수사원 포상제도 콘도미니엄(휴양시설)제공 상조회, 동호회 건강한 위엠비 정기 건강검진 임직원 단체보험 가입 든…
고객 > 레퍼런스 위엠비와 함께한 고객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의 강자 위엠비입니다. 엔터프라이즈·BS 사업본부 SMD 사업본부 울산광역시교육청, IBK 기업은행, 한국전력공사, 한국수력원자력, 인천공항(Incheon Airport), Kepco KPS, KEB 외환은행, 하나은행, LG Fashion, 신한은행, 롯데마트(LOTTE Mart), KYOBO 교보문고, KB국민은행, 대신증권, 현대해상, 이랜드시스템(ELAND SYSTEM), 한화 S&C, NH농협카드, 신한데이타시스템, 농협정보시스템, KT DS, 숙명여자대학교…
“위엠비는 어느덧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년전 인프라 통합 모니터링 시장이 빈약하던 시절에 3D기반 Single View 모니터링 제품을 최초로 개발 상품화하여 현재의 인프라 통합관제 시장의 시초가 되었으며 Big-Data, 3D 시각화 기반의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Data Process, 디지털트윈, AI 장애예방, AI 성능 분석, AI Digital 도면관리, IT서비스 포털 등의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습니다.”김수현 위엠비 대표는 “현재는 탄탄한 기술력, 검증된 레퍼런스를 확보하였으며 꾸준한 연…
[인터뷰] “데이터 중심 디지털 트윈 전문기업으로 ‘제2 도약기’ 맞이하겠다” < 인터뷰 < 기사본문 - 컴퓨터월드 (comworld.co.kr)위엠비 최병청 사장위엠비 최병청 사장[컴퓨터월드]위엠비가 디지털 트윈(Digital Twin)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위엠비는 기존 IT통합운영관제 역량에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ICT 신기술을 결합하며 ‘데이터 중심 디지털 트윈’ 기술 역량을 확보, 디지털 트윈 전문기업으로 변신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 같은 노력의 결과로 여러 산업 현장 기업들로부터 디지털 트윈 프…
빅데이터 기반 통합관제시스템 전문 기업 위엠비는 최근 종합 ICT서비스 기업 에스넷시스템, AI기반 보안·안전 솔루션 기업 소프트온넷과 안전관리 솔루션 ‘AI 세이프가드(AI Safeguard) 기술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왼쪽부터) 소프트온넷 송동호 대표, 에스넷시스템 유홍준 대표, 위엠비 최병청 대표‘AI 세이프가드’는 산업현장에서 작업자의 안전한 환경을 보장하고 재해 예방 및 신속 대응이 가능하도록 출입관리 및 안전교육기능을 포함하는안전관리 모바일 앱 기술, AI 영상 분석 기술, 위치측위 및 센서 …
[아이티데일리]위엠비가 국제 스마트시티 연합(UTA)에 정식으로 회원 가입했다. 다양한 지원과 교육, 협력 네트워크 등의 혜택을 받게 되어 앞으로 최첨단 스마트시티 솔루션을 구축하는데 더욱 확고한 자격이 주어졌다.국제 스마트시티 연합은 전 세계 도시·산·학·연 간 교류·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스마트시티 모델 및 산업 생태계를 개발하고자 ‘19년 12월 스위스 제네바에서 설립된 비영리 국제단체로, 국내에서는 KAIST가 창립멤버로 참여했다. 현재 국제 스마트시티 연합은 스페인의 산탄데르, 캐나다의 밴쿠버, 일본의 후지사와, 한국의 …
[컴퓨터월드] 위엠비는 2004년 설립 이후 국내 통합관제 시장의 형성과 확장을 주도하며 성장해온 데이터 기반의 IT통합운영관리 전문기업이다. 오늘날 데이터 기반의 통합관제는 IT 인프라의 운영효율을 높이고 업무 연속성을 보장하는 핵심 기술 중 하나로 자리잡았으며, 위엠비는 해당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높은 인지도를 구가하고 있다.최근 위엠비는 IT 인프라의 장애 발생을 사전에 파악하고 예방할 수 있는 조기 경보시스템 구축에 나서고 있다. 이는 IT 인프라의 현 상황 파악에 초점을 뒀던 기존 통합관제 시스템에 비해 한층 다양하고 많은 …
▲ 김철원 상무(사진 오른쪽)는 위엠비의 경쟁력으로 컨텐츠 강화를 위해 전문 디자인팀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현우성 이사(사진 왼쪽)는 위엠비는 관제 영역을 넘어 분석된 데이터로 지표를 제시하고, 머신러닝을 통한 예측 결과물을 접목하는 기술 대발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엠비는 최근 다양한 산업분야의 빅데이터 기반 기술이 필요한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시킴으로써 기술력을 입증하며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그동안 국내 관리 및 관제 시장을 주도해온 위엠비는 관제 시장이 이미 보편화된 기술로 차별화가 어렵다는 판단에 따라 D…
위엠비, 2018년도 킥오프 워크샵 개최각 본부 KPI 공유, 해외사업 및 IoT기반 스마트팩토리 사업 확장 기대▲ 위엠비가 서울 도봉숲속마을에서 킥오프 워크샵을 개최하고 각 본부별 2018년 사업계획 및 KPI를 공유했다. 위엠비가 이달 19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서울 도봉숲속마을에서 킥오프 워크샵을 개최하고 전략사업부, ES(Enterprise Sales)본부,TS(Technical Support)본부, PS(Professional Service)본부, SMD사업본부, R&D센터, 경영관리부 등 각 본부별 2018년 사업계획…
[월드가 만난 사람] “60억 투자유치, 인더스트리 4.0과 빅데이터로 이젠 해외로 나간다” 국내 최고의 ’통합관제솔루션’ 전문기업은 어디일까? 주식회사 위엠비(대표이사 김수현)라는데 이의를 제기할 관계자는 아무도 없을 것이다.‘통합관제’라는 솔루션에 대한 개념에서부터 개발, 시장개척에 이르기까지 위엠비가 국내 시장을 주도해오고 있기 때문이다.지난 2004년 1월 설립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그대로 유지해오고 있는 것도 그 이유이다. 위엠비가 개발 공급해 온 통합관제솔루션은 제각각 관리되는 DB, 네트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