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페이지 열람 중
회사 > 연혁 2004 ~ 현재까지 위엠비 역사 ICT 비지니스 시장을 선두하겠습니다. 현재 WeMB 2019 05 일본 IT Week 참가 04 본사 사무실 추가 확장 02 일본 토쿄 '월드트마트 에너지위크' 참가 2016~2018 2018 08 본사 사무실 확장 05 싱가포르, 'Maritimeweek 2018' 참가 03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 (Mobile World Congress 2018)' 참가 2017 09 특허취득 : 복수의 모니터링 영상들을 제공하기 위한 동적인 디스플레이 컨트롤러 지원 방…
빅데이터 기반 IT통합운영관리 전문 기업 위엠비가 해외의 금융업계 사업을 연이어 수주했다.이번에는 대만 최대 규모의 금융 그룹인 국태(Cathay) 금융 그룹이 대상이다.11일, 위엠비는 대만 국태(Cathay) 금융 그룹과 통합관제 시스템 구축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위엠비 통합관제 플랫폼 TIM과 RENOBIT을 기반으로 국태은행, 국태생명을 비롯한 다섯 개 핵심 계열사의 IT 통합관제 시스템을 구축하는 대형 사업으로 구축 기간은 8개월이다. 위엠비의 통합관제 플랫폼을 도입하여 국태 금융 그룹 최초의 ‘IT …
[아이티데일리]위엠비가 국제 스마트시티 연합(UTA)에 정식으로 회원 가입했다. 다양한 지원과 교육, 협력 네트워크 등의 혜택을 받게 되어 앞으로 최첨단 스마트시티 솔루션을 구축하는데 더욱 확고한 자격이 주어졌다.국제 스마트시티 연합은 전 세계 도시·산·학·연 간 교류·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스마트시티 모델 및 산업 생태계를 개발하고자 ‘19년 12월 스위스 제네바에서 설립된 비영리 국제단체로, 국내에서는 KAIST가 창립멤버로 참여했다. 현재 국제 스마트시티 연합은 스페인의 산탄데르, 캐나다의 밴쿠버, 일본의 후지사와, 한국의 …
대만·일본 등에서 수출 호조, 100% 증가위엠비(대표 김수현 www.wemb.co.kr)는 국내 최초로 통합관제시스템 구축을 시작한 ’통합관제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위엠비는 지난 2004년 1월 설립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그대로 유지해오고 있다. 이 같은 평가를 바탕으로 이젠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 위엠비는 지난해 국내 산업은행과 해외 투자기관인 삼호그린인베스트로부터 각각 20억 원씩 총 40억 원의 자금을 투자받기…
싱가포르, 대만에서 주목하는 빅데이터 통합관제시스템주식회사 위엠비(대표 김수현 www.wemb.co.kr)는 국내 최초 통합관제시스템 구축을 시작한 만큼 국내 최고의 ’통합관제솔루션’ 전문기업으로 평가된다. ‘통합관제’라는 솔루션에 대한 개념에서부터 개발, 시장개척에 이르기까지 위엠비가 국내 시장을 주도해오고 있기 때문이다. 위엠비는 지난 2004년 1월 설립 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그대로 유지해오고 있다.위엠비가 개발 공급해 온 통합관제솔루션은 제각각 관리되는 DB, 네트워크, 보안, 시설, 인력,…
2018년 4월 21일부터 29일까지 싱가폴 Suntec City에서 열리는 Singapore Maritime Week 2018 행사에 위엠비가 싱가폴의 항만 3D관제 시스템을 개발하여 전시회에 참가한다. 위엠비 자사의 3D시각화(IBSilon) 및 대시보드(TOBIT) 솔루션으로 개발한 이번 3D관제 시스템은 항만 운영 중 다양하게 일어나는 이벤트에 대한 정확하고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며, 운영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어 관련 산업 종사자들의 관심이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세계 각지의 관련 산업 종사자, 연구원…
MWC 2018에 설치된 위엠비 부스 전경/사진제공=위엠비 위엠비(대표 김수현)가 지난 2월26일부터 3월1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18)에서 IoT(사물인터넷) 플랫폼 '레노빗'(RENOBIT)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MWC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이동·정보통신 산업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서는 2300개 이상의 업체가 바르셀로나에 모여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였다.위엠비는 이번 행사에 해외사업 파트너사인 스카이랩(싱가포르)과 함께 참가했다. 자사의 IoT 플랫폼 '레노…
▲ 위엠비가 CommunicAsia 2017에 참가해 제품을 시연하고 있다. 위엠비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Marina Bay Sands, Singapore)에서 열린 CommunicAsia2017에 참가해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클라우드, 빅데이터, IoT(사물인터넷)와 스마트시티, 사이버 보안, 브로드밴드 등으로 구분된 이번행사에서위엠비는 IIoT(Industrial IoT) 솔루션 분야에 참가해 IoT기반의 스마트 플랫폼 제품을 소개했다.전세계 네트워크망을 이용한 태양…
ICT(정보통신기술) 솔루션 전문기업 위엠비(대표 김수현)가 최근 싱가포르 스카이랩(SKYLAB)과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MOU(양해각서) 및 아시아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Gary Kwang 스카이랩 대표와 김수현 위엠비 대표(사진 오른쪽)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위엠비스카이랩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통신서비스 기업이다.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 네트워크망을 이용, 태양광 및 신재생에너지 시설에 대한효율화 사업을 진행 중이다. IoT(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서비스 관련 솔루션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이번…
오늘날 수많은 기업들은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는 ICT 기술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비용을 들이고 있다. 무엇보다 산업 전반에 걸쳐 급증하는 빅데이터와 함께 확장되는 수많은 시스템으로 인해 예측 불가능한 각종 사고 및 서비스 저하의 가능성이 커지고 있으며 막대한 비용 손실의 위험에 노출돼 있다.이러한 환경변화 속에 기업의 서비스 유지를 위한 통합시스템 구축과 함께, 물리적 관리 환경 구축 또한 매우 중요한 관리 포인트로 대두되고 있다. 즉 경영자들은 비즈니스 관점의 서비스 운영 관리와 건물, 시설물, IT 인프라, Io…